기사상세페이지

충남개발공사,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22.09.08 17:23

DSC_2796_사본(ver2).jpg

 

[굿뉴스365] 충남개발공사(사장 정석완)는 9월 8일 공사 임직원과 노조간부가 함께 참여한 가운데 도청 남문광장에서 열리는 추석맞이 충남 큰 장터에서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장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1000여장)을 무료로 배부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공사에서 추진하고 있는 ESG경영을 위한 실천과제 중 하나로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장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사에서 제작한 에코백을 무료로 배부, ‘비닐봉지 없는 직거래 장터’로 일회용품 사용량을 줄이기 위한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공사 ESG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공사는 앞으로도 지속성장을 위해 ESG경영을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주위에서 실천 가능한 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함은 물론 공사 임직원 모두가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의식개선 제고와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사 정석완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일회용품 사용량 증가로 우리사회의 환경문제가 갈수록 심각해져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환경문제에 더욱 관심을 갖고 충남을 대표하는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