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불당동 주민자치센터, 3분기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21.06.17 09:28
요가, 캘리그라피, 명리학 등 9과목 13개반 프로그램 재개
▲ 불당동 주민자치센터, 3분기 수강생 모집
[굿뉴스365] 천안시 불당동은 오는 7월 1일부터 관내 주민의 문화, 여가생활 증진을 위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강 예정인 과목은 방역수칙을 준수할 수 있고 밀접 접촉 정도가 낮은 프로그램인 요가, 캘리그라피, 명리학, 부동산 재테크학, 서예 등 9개가 선정됐다.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준수와 마스크 착용, 주민자치 위원 중 프로그램별 방역담당자 지정, 수강생과 수업 전후로 방역을 시행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6월 21일부터 23일까지이며 불당동 주민자치센터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불당동은 많은 인원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착순 접수가 아닌 접수함에 신청서를 넣도록 조치하고 모집인원이 초과하는 과목은 접수기간이 끝나면 공개 추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용일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지 못해 아쉽지만, 모두 함께 방역수칙을 준수해 빠른 시일 내에 정상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해선 불당동장은 “2분기 현재 성공적으로 비대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와중에 불당동 주민 소통의 장인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재개돼 기쁘다”며 “철저한 방역관리로 주민들이 안심하고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