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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 ‘행정포털 시스템’ 구축 중간 보고회 가져

기사입력 2020.08.21 11:53
행정포털 기반 구축 통해 ‘일 잘하는 혁신 시정’ 구현
▲ 공주시, ‘행정포털 시스템’ 구축 중간 보고회 가져
[굿뉴스365]공주시는 지난 20일 시청 대백제실에서 일하는 방식 개선을 위한 행정포털 시스템 구축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코로나19가 재유행함에 따라 온나라 영상회의를 활용한 비대면 회의로 진행됐으며 주·월간 업무 취합 자동화, 개발행위 허가사항 관리 등 주요기능을 중심으로 개발상황을 공유하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정포털 시스템’은 전 직원이 업무를 처리할 때 꼭 거쳐야 하는 사이트로 기존 시스템의 불편사항 해결과 단순·반복 업무의 정보화, 소규모 업무 정보시스템 개발 등 사용자 요구 사항을 수렴해 ‘일 잘하는 혁신 시정’ 구현을 위한 사업이다.

오는 11월까지 추진하는 1단계 사업에서는 행정포털 기반 구축과 자료 통합 검색, 자동취합 기능 등 34개의 업무기능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인종 행정지원과장은 “행정포털 시스템 구축으로 업무효율성이 증대되고 업무 환경 변화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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