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8 하반기 해외전시(공동관) 참가업체 모집

기사입력 2018.04.12 14:54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대구 패션업체의 글로벌선진시장 진출을 위한
▲ 대구광역시청
[굿뉴스365]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12일부터 연구원이 운영하는 해외패션전시회 사이트(http://www.daeguex.or.kr)를 통해 2018년 하반기(f/w)에 개최되는 4개 해외전시(공동관)에 참가할 대구 패션업체를 모집한다.

해외전시회 참가지원 사업은 지역 패션업체의 글로벌경쟁력 강화를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대구광역시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고 있는 사업으로, 이번에 지원 할 해외 전시회는 심천 국제브랜드 페어(중국 심천), Coterie(미국 뉴욕), Who's Next?(프랑스 파리), 추계 CHIC(중국 상해) 총 4개이며, 지역 업체들의 수출상담 실적과 참가 선호도가 높은 전시회 위주로 구성했다. 모집 참가업체 수는 33개사 내외이다.

이번 해외전시 지원은 그 동안의 단순 부스배치 지원 형식에서 탈피해 참가업체의 제품 트렌드와 디자인을 고려한 공동 판넬, 인테리어, 홍보물 제작지원 등 오더 수주 향상을 위한 실질적 방안에 역점을 두고, 대구시 패션업체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과감하게 드러내어 바이어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연구원은 이번 해외전시(공동관) 지원을 통해 글로벌 패션업체의 발굴과 100만불 이상의 오더 수주계약 체결을 목표하고 있다.

또한 연구원은 이번 하반기 공동관 참가지원 외 업체의 개별 전시회 참가도 지원해 대구 패션업체들의 글로벌 선진시장 진출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